수준 ii 거래 전략


레벨 II 인용문 소개.
레벨 II는 주가의 가격 행동에 대한 엄청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이 단기간에 매수 될 가능성이있는 주식을 사고 파는 상인의 유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레벨 II가 무엇인지,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주어진 주식에 대한 미결제 이해를 돕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레벨 II 란 무엇입니까?
레벨 II는 본질적으로 나스닥 주식에 대한 주문서입니다. 주문이 내려지면, 그들은 많은 다른 마켓 메이커와 다른 시장 참여자를 통해 배치됩니다. 레벨 II는 가격 경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각 참가자의 최고의 입찰가 및 가격을 나열한 순위 목록을 보여줍니다. 주식에 관심이있는 사람을 정확히 알면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하루 거래를하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자 거래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레벨 II 따옴표가 다음과 같이 보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UBS 증권이 102.5의 가격으로 5,000 주를 보유하고 있음을 말해줍니다. 주식 수는 수백 (x100)입니다. 이제 시장 참가자를 살펴 보겠습니다.
선수들.
마켓 플레이스에는 세 가지 유형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Market Makers (MM) - 이들은 시장에서 유동성을 제공하는 플레이어입니다. 이것은 아무도 다른 사람이 팔지 않을 때 아무도 사고 팔지 않을 때 살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시장을 만든다. 전자 통신 네트워크 (ECN) - 전자 통신 네트워크는 전산화 된 주문 배치 시스템입니다. 누구나 ECN, 심지어 대규모 기관 거래자를 통해 거래 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도매 업체 (주문 흐름 회사) - 많은 온라인 중개인이 도매 업체에 주문 흐름을 판매합니다. 이 주문 흐름 회사는 온라인 중개인 (보통 소매 상인)을 대신하여 주문을 실행합니다.
각 시장 참여자는 레벨 II 인용에 나타나는 4 자리 ID로 인식됩니다. 다음은 가장 인기있는 것들입니다 :
찾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시장 제작자는 도끼라고 불린다. 이것은 주어진 주식에서 가격 행동을 통제하는 마켓 메이커입니다. 당신은 며칠 동안 레벨 II 행동을 보면서 어떤 시장 제작자인지 알 수 있습니다. 가격 행동을 꾸준히 지배하는 마켓 메이커는 도끼입니다. 많은 하루 상인은 일반적으로 성공 확률이 높기 때문에 도끼와 거래해야합니다. (기본 사항은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참조하십시오.)
왜 레벨 II를 사용합니까?
레벨 II 지수는 주어진 주식에 대해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
시장 참가자의 유형을 살펴봄으로써 어떤 종류의 구매가 소매 또는 기관에서 이루어지는 지 알 수 있습니다. 대형 기관은 소매업 자와 동일한 마켓 메이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불규칙성에 대한 ECN 주문 크기를 보면 제도적 선수가 구매를 조용하게 유지하려고 할 때 (매수 또는 누적이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낼 수 있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유사한 부정을 어떻게 감지 할 수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가격이 추세 일 때 도끼로 거래함으로써 성공적인 거래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도끼는 유동성을 제공하지만, 그 상인은 누군가와 똑같이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입찰가와 물음 사이에서 일어나는 거래를 찾아 봄으로써 강한 추세가 언제 끝나려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들 거래가 종종 시간이지나면서 주식을 빠져 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작은 손실을 입는 대형 거래자에 의해 배치되기 때문입니다.
속임수와 속임수.
레벨 II를 보면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지만, 많은기만도 있습니다. 다음은 마켓 메이커가 수행하는 가장 일반적인 몇 가지 트릭입니다.
마켓 메이커는 소액 주문을하고 채워질 때마다 업데이트하여 주문 크기를 숨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거래자들에게 팁을주지 않고 큰 주문을 내리거나 털기 위해 이것을합니다. 어쨌든 아무도 50 만주를 견뎌내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이지만, 10,000 주식 몫이 지속된다면 상인들은 여전히 ​​그것이 장벽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마켓 메이커들은 가끔씩 주문 크기와 타이밍을 사용하여 다른 거래자를 속이려고 시도합니다. 예를 들어, JPHQ는 주문한 상품을 가져 와서 큰 입찰가를 매기는 경우에만 짧은 판매자를 사기 위해 큰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반바지가 하루 입찰자가 큰 입찰에 반응 할 때 포함되도록 강제 할 것입니다. 마켓 메이커는 ECN을 통해 거래함으로써 자신의 행동을 숨길 수도 있습니다. ECN은 누구든지 사용할 수 있으므로 대규모 ECN 주문이 소매 용인지 기관용인지 여부를 알기가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결론.
레벨 II는 주식 가격 행동에 대한 고유 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지만, 시장의 의도가 자신의 진정한 의도를 가장하기 위해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평균 거래자는 레벨 II에만 의존 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그 또는 그녀는 주식을 사거나 팔 것인지를 결정할 때 다른 형태의 분석과 관련하여 그것을 사용해야합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
lightspeed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점검을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ccd73e80d7f8c82 & 황소;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레벨 II 거래 : 전술 및 기술.
주식 거래자는 온라인 중개인을 통해 중기 및 매매 거래에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적극적인 상인이고 하루에 두세 번 이상 거래하거나 가늘고 길지도 않고 수분에서 수분 내에 주식 포지션을 뛰어 넘는 경우 트레이딩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랫폼에 나스닥 레벨 II 주문 입력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레벨 II 스크린은 특정 순간에 특정 주식에 참여하고자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항상 전문가와 마켓 메이커가 접근 한 것을 거래자에게 보여줍니다. 그것은 & nbsp; 상당히 장점입니다!
이 트레이딩 게임을 처음 접했을 때 레벨 II 주문 입력 시스템에서 아직 거래를하지 않았다면, 트릭의 트릭을 배우고 싶을 것입니다.
화면 상단에는 내가 인용 한 수준이나 내부 입찰가 및 물음 (주식을 사고 파는 사람들이 그 순간에 제공 한 최상의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타 유용한 정보는 하루의 최고 및 최저, 개시 가격, 현재 스프레드 (내부 입찰가와 물음의 가격 차이) 및 그 날 거래량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화면이 두 개의 넓은 열로 나뉩니다. 왼쪽에는 '입찰가'또는 주식을 구매하려는 모든 사람들이 표시됩니다. 입찰자는 상단에서 하단으로 줄 지어 있으며 상단에서 가장 높은 가격을 지불 할 의사가 있습니다. "물음표"또는 "제안서"가 오른쪽에 있습니다. 가장 낮은 가격으로 주식을 팔고 자하는 모든 사람들.
질문이나 제안의 오른쪽에 Time and Sales 화면이 마지막 열을 형성합니다. 이 화면은 현재 시간을 게시하고 "인쇄"하여 가격 및 로트 크기별로 이루어지는 모든 거래를 보여줍니다. 시간 및 판매 화면은 상인의 ​​친구입니다. 전문가 및 마켓 메이커가 고객과 함께 헤드 게임을 시작하면 시간과 판매에서 사실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수준 II에 NYSE 주식 거래.
뉴욕 증권 거래소를 표시하는 레벨 II 화면 또는 입찰가는 나스닥 주식을 표시하는 레벨 II 화면과 다릅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 (NYSE) 주식 시장에서는 지역 거래소가 입찰 및 물음표 열 아래에 열거되어 있으며, 입찰가는 입찰가를 결정하고 매매를 제안합니다. BSE (Boston Stock Exchange), NAS (Nasdaq Stock Exchange), CSE (Chicago Stock Exchange), PHS (Philadelphia Stock Exchange), PSE (Pacific Stock Exchange), CIN (Cincinnati Stock) Exchange), NYE (뉴욕 증권 거래소).
주식 시장에 익숙하다면 각 NYSE 주식에는 해당 주식의 거래를 조율하는 전문가 (경매를 생각해보십시오)가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주식에 공정하고 질서 정연한 시장을 유지할 책임이 있기 때문에 내부 입찰가와 상장 주식에 대한 질문 사이의 스프레드는 일반적으로 더 좁은 (퍼짐이 적다) 일부 나스닥 주식의 스프레드보다 일관되게 유지됩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특히 스컬 핑을 할 때.
Scalpers는 일반적으로 3 개의 "사춘기"(십대는 1 / 16 포인트의 상인 용어)에서 1 / 2 포인트의 무역을 얻습니다. 그래서, 최고의 스 칼파는 가장 좁은 스프레드로 주식을 찾습니다. 하루 상인도 같은 이점을 원합니다. 왜? 위험을 낮추십시오.
십대 또는 1 / 8 포인트와 같이 내부 입찰가와 물가 사이의 스프레드가 좁은 주식은 대개 매우 유동적입니다. 우리가 주식이 "액체"라고 말할 때, 그것은 많은 거래량에 축복을 받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NYSE의 액체 주식의 예로는 General Electric (GE) 또는 AT & T (T) 또는 AmericaOnline (AOL)이 있습니다. 액체 주식을 사는 이점은 당신이 항상 문을 어디에서 찾을지를 아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면 즉시 부서지기 시작합니다. 항상 빨리 팔 수있는 누군가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손실을 작게 유지합니다. 주식이 비 유동적 일 때, 주식을 거의 거래하지 않고 폭이 넓어서 갑자기 ¼ 포인트 이상 떨어지면 갑자기 떨어지기 시작하면 판매자를 빠져 나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로 인해 상당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식의 스프레드가 1/8에서 3/16 이하인지 확인한 후 시간 및 판매 화면에서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주식이 50 ¼ (입찰) x 50 ½ (질문) 거래를하고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묻고있는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 했습니까 (녹색 인쇄물)? 또는 전문가가 구매 주문을 1/16 또는 1/8로 적습니다. 구매되는 로트 크기는 무엇입니까? 10,000 주 또는 2 만 5 천 주와 같은 큰 회사입니까? (우리는 이것을 "규모"라고 부릅니다.) 제안서의 크기가 크다는 것은 기관이 주식을 매입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자, 판매를 나타내는 빨간 지문을 확인하십시오. 로트 크기가 작습니까? 인쇄 당 100 ~ 500 주 정도입니까? 이는 기관이나 대형업자가 아닌 개인 상인이 주식을 팔고 있음을 시사한다.
따라서 크기가 묻는 가격으로 인쇄가 끝난 후 인쇄본을 보면 구매자가이 주식에 대한 가격을 기꺼이 지불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시장 내부가 긍정적 인 한이 주식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가정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장면이 거꾸로되어있는 경우, 오퍼 또는 그 아래의 작은 크기의 인쇄 및 입찰 가격의 대형 인쇄로 재고가 떨어질 것으로 가정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NYSE 나 나스닥 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주식에 대한 레벨 2 활동은 다음 몇 초 또는 몇 분 동안 주식의 가능한 방향을 예고하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구매자와 판매자의 심리는 하트 비트로 바뀔 수있어 주식 이동이 빠르게 반전됩니다.
주식이 긍정적으로 보였고 구매 결정을 내린 경우, 인쇄물은 "소매점 지불"을해야하는지, 제안 가격으로 구매하는지, 또는 "입찰가를 나누어서" 두 가지 가격. 주식이 50 ¼ x 50 3/8로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협상 가격을 얻으려면 50 5/16에 원하는 주식 수에 대한 제한 주문을하십시오. 재고가 천천히 움직이는 경우 전문가가 해당 가격으로 귀하를 기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 주문이 따뜻한 버터 같은 제안을 통해 찢어지고 주가가 폭등하면 입찰을 나누고 묻어서 거래가 완전히 끝날 수 있습니다. 내가 심하게 주식을 원할 때 소매가를 지불합니다!
반대로, 내가 빨리 팔고 싶다면, 나는 입찰 가격을 쳤다. 나는 입찰을 나누고 떨어지는 주식을 요구하지 않는다. 그것이 정말로 빨리 떨어지는 경우, 나는 최고 입찰 가격보다 2 ~ 3 단계 낮은 판매 주문을 내립니다. 내가 필사적 일 때, 나는 시장 질서를 가지고 나갈 것이다. 결국, 다음 가격으로 채워지는 것은 주식을 쫓아서 하나를 잃고, 아마도 두 점을 잃거나 더 많이 뛰게됩니다.
레벨 II를 사용하여 NYSE 주식을 거래 할 때 기억해야 할 점 :
좁은 스프레드, 3/16 포인트 이하를 찾으십시오.
크기에 대한 무역. 올드 상인이 말하는 : "동향은 당신의 친구입니다."
이 주식을 소유하고 빨리 상승하고 있다면, 제안을 사십시오.
빨리 팔고 싶다면, 입찰가로 팔거나, 입찰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주문하거나, 시장 질서를 사용하십시오.
수준 II에 무역 나스닥 주식.
나스닥 주식에 대한 레벨 II 스크린은 입찰가와 물음표 열차가 지역 교류 대신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마켓 메이커로 구성된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이들 마켓 메이커 중 상당수는 Goldman, Sachs (GSCO), Merrill Lynch (MLCO), Morgan Stanley (MSCO) 및 Prudential Securities (PRUS)와 같은 대형 브로커 / 딜러를 대표합니다. 규모가 작고 독립적 인 마켓 메이커도이 라인을 오가며 뛰어 오릅니다. 대체 마켓 메이커는 ECN (전자 통신 네트워크)입니다. 당신과 나 같은 개인 거래자를 대상으로 그들을 전자 주문 수취인 또는 전자 협동 조합으로 생각하십시오. 가장 자주 보는 ECN은 아일랜드 (ISLD), 인스 티넷 (INCA), 군도 (ARCA)입니다.
시장 제작자, 기관 투자가 또는 당일의 거래자가 아닌 특정 인물은 특정 순간에 특정 주식으로 진행되는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의 전문가가 주식을 출입하는 모든 매수자와 판매자를 알고 있지만, 나스닥 주식을 소유 한 어느 누구도 다른 사람의 사업을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활발히 거래되는 (액체) 나스닥 주식은 하이 스테이크 포커 게임과 비슷합니다. 선수는 우리의 눈에서 자신의 카드 (주문)와 진정한 의도를 보호하려고 시도하고, 승리는 가능한 모든 수단으로 상대방을 우위를 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켓 메이커 게임.
예를 들어 골드만 삭스 (Goldman, Sachs)로 알려진 800 파운드 고릴라 중개인 / 딜러를 상대로. 뮤추얼 펀드 인 기관 고객 중 한 명이 마이크로 소프트 (MSFT) 500,000 주를 사기 위해 주문을합니다. 레벨 2 입찰가에 대해 50 만주에 대해 단일 구매 주문을 게시하여 수분이 많은 주문을하고 있음을 다른 마켓 메이커에게 알려주려고하지 않습니다. 그렇게했다면 모든 사람들이 가격을 인상 할 것입니다. 대신 주문을 채울 때까지 가능한 한 신속하고 조용하게 MSFT를 누적하여 시장을 들락날락합니다. 그렇게하면 좋은 가격으로 클라이언트를 행복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MSFT가 상승하면 흡수 한 모든 주식에서와 같이 자신의 계정에서 일부 주식을 팔고 깔끔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 (여전히 Goldman, Sachs)이 주문이 위장하기에 충분하다고 느낀다면 작은 제비를 팔아서 제안에 앉을 것입니다. 거래자들은 거기서 당신을보고 "골디가 마이크로 소프트를 팔고있다. 우리도 팔아야 겠어. "
그 상인들이 알지 못하는 것은, 당신이 Instinet (INCA)의 ECN에 큰 제도적 명령을내어 당신을 위해 사기위한 것입니다. 제안에 대한 귀하의 임재는 가격을 낮게 유지하며, INCA는 입찰가에 아무렇게나 앉아 주문을 저렴한 가격에 채 웁니다.
자, 상인으로서, 당신은 골드만 삭스가 입찰에 참여할 때 실제로 구매하고 다른 출처를 통해 판매하지 않는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너는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스컬 핑이나 데이 트레이딩을 할 ​​때 다른 모든 요인을 고려해야합니다.
레벨 II를 사용하여 나스닥 주식을 거래하기 시작하면 NYSE 주식을 거래 할 때와 마찬가지로 1/8에서 3/16 포인트 이하의 좁은 스프레드를 찾으십시오. 다시, 당신은 당신의 위험을 좁히고 무역이 당신에게 불리 해지면 즉시 당신의 주식을 팔 수 있기를 원합니다.
주의 : 일부 휘발성 주식 (현재 인터넷 주식이 주요한 예입니다)의 경우 입찰가와 물가 사이의 스프레드가 격렬하게 변동합니다. 한 순간은 1/8 지점, 다음 지점은 5/8 지점 또는 심지어 지점으로 넓어집니다. 당신이 급성 위험을 잘 알고 있지 않다면 이러한 주식을 피하십시오. 재고를 사면 팔리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당신이 찾는 다음 요소는 "깊이"입니다. 만약 당신이 주식을 타깃으로 삼고 있다면, 적어도 3 ~ 5 명의 시장 업체와 ECN이 내부 입찰가를 찾도록하십시오. 왜?
제안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한 명의 시장 제작자 또는 ECN이 내부 입찰에 참여할 때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당신과 다른 모든 상인이 시장 결정을 내리고 팔아 치우고 있습니다. 기회가 채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 가격 수준이 다음 판매 목표입니다. 그 가격 수준이 갑자기 사라지면 어떨까요? 그리고 그 아래의 것? 어 오. . . . 고뇌 도시.
당신의 목표 주식이 들어가기에 안전하고, 당신이 긴면에서 거래하고 있다면, 다음으로 누가 매수하는지보십시오. 주요 중개인 / 딜러가 입찰 측면에 줄 지어 서 있습니까? Goldman, Sachs 및 INCA 이야기에도 불구하고 이전에 이야기 했었지만 여전히보고 싶은 내용입니다. 따라서 기관 고객을 위해 주식을 매입하고있는 주요 시장 업체에 대한 입찰가를 확인하고 입찰을 보류합니다. 다음은 대표적인 기호가있는 시장 제작자의 샘플입니다.
베어 스턴스 BEST Cantor Fitzgerald CANT Donaldson, Lufkin & # 038; Jenrette DLJP Gruntal & # 038; Co. GRUN 골드만 삭스 GSCO (리드 고릴라) Hembrect & # 038; Quist HMQT Herzog, Heine, Geduld HRZG J. P. Morgan 증권 JPMS Knight / Trimark NITE Mayer Schweitzer MASH Merrill Lynch MLCO 몽고메리 증권 MONT Morgan Stanley MSCO Paine Webber PWJC 푸르덴셜 증권 PRUS 솔로몬 스미스 - 바니 SBSH 스피어, 리즈 & # 038; Kellogg SLKC Lehman 형제 LEHM.
모든 시스템이 작동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시장 내부는 긍정적입니다. 목표 주가는 내부 스프레드가 작은 스프레드와 5 개의 마켓 메이커를 보여줍니다. 이들 중 적어도 하나는 주요 중개인 / 딜러로 일정 기간 동안 입찰에 남은 것으로 관심을 보였습니다. 다음 선택은 주식 구매에 사용할 수단입니다. 일반적으로 SOES, Selectnet, 귀하가 계좌를 개설 한 브로커 / 딜러 및 ISLD 및 INCA와 같이 귀하가 액세스 할 수있는 기타 ECN이 귀하에게 지정한 ECN이 선택됩니다.
SOES로 거래 수준 II.
개인 거래자와 투자자를 위해 개발 된 나스닥의 독점 실행 시스템을 SOES이라고합니다. SOES는 Small Order Entry System의 약자입니다. 나스닥은 1987 년 주식 시장이 폭락하자 SOES를 시행했다. 사고가 발생하는 동안 많은 마켓 메이커들은 전화기를 피했습니다. 고객 주문 (전산화 거래가 현재와 같이 널리 알려지지 않았 음)으로 전화 한 중개인은 처리 할 수 ​​없으며 주문은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SOES는 나스닥과 시장에 직접적으로 접근 할 수있는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처음 시작한 후, 그것은 하루 상인을위한 인기있는 차량으로 키웠다.
마켓 메이커가 자신을 레벨 II리스트 (마켓 메이커 화면)에 올려 놓으면 자동으로 SOES 시스템에서 자신과 I 같은 상인이 보낸 사형 집행 자격을 얻게됩니다. 자동 집행으로 인해 게시물. 그는 입찰을 새로 고침하거나 주식 매매 / 판매 의사를 다시 말합니다. 그는 또한 그의 견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 시점에서, 그는 다시 SOES 명령을받을 수있게됩니다.
입찰가를 분할하고 SOES로 질문 할 수 없습니다. 게시 된 내부 입찰가에서 주문을하고 물어보아야합니다. 한계 주문으로 발행 할 수 있지만 채워지려면 현재 가격으로 전기해야합니다. 마켓 메이커가 SOES 주문을 작성합니다. ECN은 그렇지 않습니다. 따라서 귀하가 제안서를 구매하고자하는 경우 INCA, ARCA 및 ISLD와 같은 ECN으로 구성된 유일한 수취인 만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입찰가 또는 질문에 게시하는 마켓 메이커는 레벨 II 화면에 자신을 기재하면 100 개의 주식을 사거나 팔아야합니다. 그렇다고 그들이 당신의 주문을 채울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선착순입니다. 이것을 알면, 그들은 보통 구매 또는 판매 할 것이 많지만 보통 손을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머물면서 "상쾌하게", 그들의 입찰 또는 제안을 유지합니다.
SelectNet과의 거래 SelectNet은 나스닥 전자 수취 자이기도합니다. SelectNet에 대한 간단한 정보 :
이 시스템은 주문을 채우지 않아도됩니다. 방송 및 선호도의 두 가지 유형의 SelectNet 주문을 발행 할 수 있습니다. 방송은 모든 마켓 메이커가 주문을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환경 설정이란 주문을 수락하려는 정확한 마켓 메이커 (ECN 아님)를 선호한다는 것입니다. 단점 : SelectNet으로 보낸 주문을 취소하면 취소되기까지 10 초가 걸립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주식에서 이것은 일생처럼 느껴집니다!
ECN과의 거래.
레벨 II 시스템에서 주문을 실행하는 최종 방법은 ECN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상인에게 시장 제작자를 "플레이"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요 ECN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군도 ARCA 블룸버그 BTRD Instinet Corp. INCA Spear, Leeds & # 038; 켈로그 REDI ATTN 황동 유틸리티 BRUT 섬 ISLD를 취득하십시오.
목표 주식에 대한 완벽한 설정 자체를 선물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재고가 천천히 움직이는 경우 입찰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내부 입찰 가격에 대해 ECN (또는 ISLD 또는 INCA)이 포함 된 구매 주문서를 게시하십시오.
어쩌면 주식이 너무 빨리 올라와 입찰가를 채울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에 충분한 공간이있는 경우 "높은 입찰가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즉, 입찰가를 분할하고 현재 내부 입찰가보다 1/16 또는 1/8 한도의 구매 주문서를 입력하여 요청하십시오.
이제 너는 최고 입찰자 야. 당신의 목표 : 판매자를 유혹하는 것. 몇 초 후에 아무도 물지 않으면, 믿거 나 말거나, 그건 좋은거야! 그것은 주식이 그렇게 높은 수요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무도 팔지 않습니다.
(당신이 높은 입찰가로 채워지는 시간은 얻은 이익이 더 많은 이익으로 전환됩니다. 하루에 4 번 더 어린 아이를 키우면 그것은 1/4 포인트에 해당합니다 .500 공유 롯트를 거래 할 때 , 이는 125 달러의 추가 이익과 같습니다.)
가격이 폭등하기 시작하면 높은 입찰자로 맞을 수 없습니다. 주식을 소유하려면 높은 입찰자로 주문을 취소하고 게시 된 제안을 구매해야합니다.
나스닥 주식을 거래하기 위해 레벨 II를 사용할 때 기억해야 할 점 :
좁은 스프레드로 액체 주식을 찾습니다. 당신이 오랫동안 간다면 입찰가에 3 ~ 5 명의 마켓 메이커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짧은 판매자는 오퍼의 깊이를 원합니다.) 최적의 안전을 위해 GSCO, MLCO 또는 MASH와 같은 입찰가의 마켓 메이커가 "800 파운드 고릴라"가되기를 원합니다. (모든 중량급이 제공되는 경우 구매할 다른 재고를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SOES, SelectNet 또는 ECN 일 경우 각 실행 차량의 장점을 배우고 신속하고 단호하게 주문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
수준 II 스크린에 대한 액세스는 귀하 및 I와 같은 활성 거래자를위한 경기장을 평평하게했습니다. 당일 거래자 및 스쿠터로서 우리는 주요 시장 참가자와 일대일로 경쟁 할 수 있고 승리합니다. 행운과 좋은 거래!
편집자 주 : 자세한 내용은 Toni의 온라인 저널 'Day Trading Online'을 참조하십시오.
이 항목은 거래를 통해 제출됩니다. 이 항목에 대한 응답은 RSS 2.0 피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사이트에서 응답 또는 트랙백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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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준 ii 거래 전략
첫 번째 DayTrading 정보.
일 무역 비밀, 팁 및 내부자 전략.
수준 II의 실제 사용.
입장료를 선택할 때 레벨 II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즉, 구입시기.
레벨 II를 사용하여 주문 라우팅에 레벨 II를 사용하십시오. 즉, WHOM에 사고 파는 것입니다.
수준 II는 마켓 메이커 (그리고 이제는 개별 트레이더)가 지속적으로 사용합니다.
"헤드 위조 (head fake)" 진정한 의도를 숨길 수 있습니다. 레벨 II 입찰을 사용하고 디스플레이에 질문하면 쉽게 잘못된 결정에 빠질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하루 거래를 위해서는 레벨 II를 올바르게 사용해야합니다.
부정확 한 사용법 : 지원 또는 저항을 위해 각 가격 수준에서 입찰가를 보거나 물음표를 보면서 그 레벨 II 지원 및 저항을 사용하여 포지션을 사고 팔 때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까?
이게 얼마나 잘못되었는지는 충분히 말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긴 (매수) 포지션을 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 또는 그녀는 레벨 II 디스플레이로 가서 GSCO (Goldman Sachs), MSCO (Morgan Stanley), MLCO (Merrill Lynch)에게 모두 큰 입찰가로 8 명 또는 9 명의 참가자와 함께 입찰가를 알립니다.
상인은 & quot; 내게는 지원 (구매할 많은 제안)이 있고 도끼 (인터넷 주위에 던져지는 다른 용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구매할 좋은 시간입니다. & quot;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구매 확인을 받고 몇 초 후 주식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모든 큰 소년은 입찰 (구매)을 떠났고, 지금 묻고있는 (팔고있는) 것에있다. 주식은 빠르게 떨어지고 상인은 공황 상태를 이어 나갑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입장에 들어서면서 모든 입찰 지원을 통해 어떻게 이러한 일이 발생할 수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글쎄, 그들은 방금 받았어. 패배자 거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레벨 II에서 볼 수있는 대부분은 & quot; 머리 위조 & quot; 진정한 의도를 숨기고. 사실, 자신의 의도 (구매 / 판매)를 커버하고 자신과 고객을 위해 가격 움직임을 일으키는 것은 시장 제작자의 임무입니다. 그들은 이러한 목적으로 레벨 II를 사용합니다. 그것이 그들의 사업입니다. 마켓 메이커가 50 만주를 매입하라는 주문을하면 하루 종일 입찰에 참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 세계가 이것을보고 가격을 매기는데, 마켓 메이커가 구매자가 될 것임을 알았습니다.
대신, 그들은 게임을 할 것입니다. 큰 사이즈의 입찰가로 가서 가격을 약간 올리거나 가격을 약간 올리려고 진드기를 올리십시오. 그들은 INC와 같은 ECN을 사용하여 순진한 상인이 사는 주식을 단기간에 팔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큰 공포를 야기하기 위해 큰 크기로 팔리는쪽으로 움직인다.
이 경우, 마켓 메이커 또는 제조사는 레벨 II에 대해 거짓 입찰을 표시했습니다. 주식을 사고 싶지 않고 INCA를 통해 주식을 팔고 싶어했습니다.
공황이 고조되고 주식이 떨어지면 마켓 메이커는 방금 판매 한 주식을 더 높은 가격으로 구매하여 차액을 챙기게됩니다.
그들은 ECN을 통해 구매할 것이기 때문에 주식을 다시 사는 것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매우 효과적이며 Level II 화면에서 지원과 저항을 찾는 상인의 이익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ORDER ROUTING에는 레벨 II를 사용해야합니다. 라우팅이란 어떤 마켓 메이커 또는 ECN을 사고 팔 것인지 선택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입력 할시기를 결정하는 도구로 레벨 2를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대신, 입력하고자하는 사람을 결정하는 도구로 사용하십시오.
시장 제작자가 게임을하고 관심을 기울이지 않도록하십시오. 우리의 가격 움직임 차트가 GO라고 말하면, 우리는 그들의 시장 이익이 아닌 시장의 이익을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큰 기관 및 시장 제작자는 레벨 2 화면이 아니라 가격 이동과 거래합니다. 그렇다면 왜 그렇게해야합니까?
내 & quot; 내부자의 날 거래 비밀, 팁 및 전략 프로그램 & quot; 시장 제작자가 사용하는 정확한 비밀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비밀을 사용하여 언제 어떻게 시장에서 돈을 가져갈 수 있는지 배우게됩니다. 그런 다음 의심의 여지가없는 온라인 상인의 무리에 그 비밀을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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