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자간 무역 시설 - MTF.
'다자간 무역기구 - MTF'란 무엇인가?
다자간 무역기구 (MTF)는 여러 당사자 간의 금융 상품 교환을 용이하게하는 거래 시스템입니다. 다자간 거래 시설은 적격 계약 참가자가 다양한 증권, 특히 공식 시장이없는 상품을 수집하고 양도 할 수있게합니다. 이러한 시설은 승인 된 시장 운영자 또는 대규모 투자 은행이 관리하는 전자 시스템입니다.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주문을 전자 방식으로 제출하며 일치하는 소프트웨어 엔진을 사용하여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MTF '다각적 무역 시설 파괴'
다자간 무역 시설은 개인 투자자와 투자 회사가 공식 교환 거래를 할 수있는 대안의 장소입니다. 또한, MTF는 거래를위한 금융 상품의 승인을 둘러싼 제약이 적어 참가자들이 더 많은 이국적인 자산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다자간 무역 협정 : 찬반론, 단점 및 예.
세계 최대 무역 협정에 대한 5 가지 찬성과 4 가지 단점.
정의 : 다자간 무역 협정은 3 개국 이상의 상거래 조약이다. 이 협정은 관세를 줄이고 사업체가 수입과 수출을보다 쉽게하도록한다. 그들은 많은 국가에 속해 있기 때문에 협상하기가 어렵습니다.
그 같은 폭 넓은 범위는 모든 당사자가 서명하면 다른 유형의 무역 협정보다 강력 해집니다. 양자 협상은 협상하기가 더 쉽지만 두 나라간에 만 가능합니다.
다자간 협약과 마찬가지로 경제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5 가지 장점.
다자간 협정은 모든 서명국이 서로를 동일하게 취급하게합니다. 이는 어느 나라도 다른 나라보다 더 나은 무역 협상을 한 국가에 제공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경기장을 평평하게합니다. 신흥 시장 국가에서는 특히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크기가 작아 경쟁력이 떨어집니다. 최우선 관심 국가의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두 번째 이점은 모든 참가자의 거래가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회사는 낮은 관세를 향유합니다. 그것은 그들의 수출을 더 싸게 만든다.
세 번째 이점은 모든 무역 파트너에 대해 상거래 규정을 표준화한다는 것입니다. 회사는 각국에 대해 동일한 규칙을 따르므로 법률 비용을 절감합니다.
네 번째 이점은 국가들이 한 번에 한 개 이상의 국가와 무역 협상을 협상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무역 협정은 상세한 승인 절차를 거칩니다.
대부분의 국가들은 한 번에 여러 나라를 포괄하는 하나의 협정을 비준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다섯 번째 이점은 신흥 시장에 적용됩니다. 양국 간 무역 협정은 경제가 가장 좋은 나라를 선호하는 경향이있다. 그것은 약한 국가를 단점으로 만든다. 그러나 이머징 마켓을 강하게 만드는 것은 선진국 경제에 도움이됩니다.
신흥 시장이 개발됨에 따라 중산층 인구가 증가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을위한 새로운 풍족한 고객을 창조합니다.
4 가지 단점.
다자간 협약의 가장 큰 단점은 이들이 복잡하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협상이 어려워지고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간혹 협상의 길이는 전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둘째, 협상의 세부 사항은 무역 및 사업 관행에만 국한된다. 대중이 자주 오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언론, 논쟁 및 시위가 발생합니다.
세 번째 단점은 모든 무역 협정에 공통적입니다. 무역 경계가 사라지면 일부 회사와 지역에서 고통을 겪습니다. 소규모 기업은 거대한 다국적 기업과 경쟁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종종 비용을 줄이기 위해 근로자를 해고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공장을 낮은 생활 수준을 가진 나라로 옮깁니다. 지역이 해당 업계에 의존한다면 실업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그것은 다자간 합의가 인기가 없도록 만든다.
일부 지역 무역 협정은 다자간 협약이다. 가장 큰 것은 1994 년 1 월 1 일에 비준 된 북미 자유 무역 협정이다. NAFTA는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사이에있다.
Trump가 NAFTA를 덤프하면 어떻게됩니까?
중앙 아메리카 - 도미니카 공화국 자유 무역 협정은 2004 년 8 월 5 일 체결되었습니다. CAFTA는 6 개국에 대한 미국 수출의 80 % 이상에 대해 관세를 철폐했습니다. 여기에는 코스타리카, 도미니카 공화국, 과테말라, 온두라스, 니카라과, 엘살바도르가 포함됩니다. 2013 년까지 무역은 71 % 또는 600 억 달러 증가했습니다.
태평양 횡단 파트너십은 NAFTA보다 커졌을 것이다. 협상은 2015 년 10 월 4 일에 끝났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는 대통령이 된 후 계약을 철회했습니다. 그는 양자 간 합의로이를 대체하겠다고 약속했다. TPP는 미국과 태평양을 경계로하는 다른 11 개국 사이에있었습니다. 그것은 관세를 철폐하고 사업 관행을 표준화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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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세계 무역 협정은 다자간 협상이다. 가장 성공적인 것은 무역 및 관세에 관한 일반 협정이다. 153 개국은 1947 년에 GATT에 서명했다. 그 목표는 관세 및 기타 무역 장벽을 줄이는 것이었다.
1986 년 9 월 우루과이 라운드는 우루과이 푼타 델 에스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는 무역 협정을 몇 가지 새로운 영역으로 확대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여기에는 서비스와 지적 재산이 포함됩니다. 또한 농업과 섬유 무역도 개선되었습니다. 1994 년 4 월 15 일, 123 개국 정부는 모로코의 Marrakesh에서이 협약에 서명했습니다. 그것은 세계 무역기구를 창설했다. 그것은 미래의 글로벌 다자 협상의 관리를 전제로했다.
세계 무역기구 (WTO)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2001 년 도하 라운드 협상이었다. 이것은 149 개 WTO 회원국 들간의 다자간 무역 협정이었다. 개발 도상국은 금융 서비스, 특히 은행의 수입을 허용 할 것이다. 그렇게함으로써 그들은 시장을 현대화해야 할 것입니다. 그 대가로 선진국들은 농업 보조금을 줄일 것이다. 그것은 식량 생산에 좋은 개발 도상국의 성장을 촉진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과 유럽 연합의 농장 로비는 그것을 멈췄다. 그들은 보조금을 낮추거나 외국 경쟁을 늘리는 데 동의하지 않았다. WTO는 2006 년 6 월 도하 라운드를 포기했다.
2013 년 12 월 7 일 WTO 대표는 소위 발리 패키지에 동의했습니다. 모든 국가는 세관 기준을 합리화하고 거래 흐름을 촉진하기 위해 빨간 테이프를 줄이는데 동의했다. 식량 안보가 문제입니다.
인도는 식량에 보조금을 지급하여 식량을 비축 해 기근이 발생했을 때 배포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다른 국가들은 인도가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싼 음식을 세계 시장에 버릴지도 모른다고 우려하고있다.
다자간 무역 체제 의미. 많은 국가들이 서로 거래하기로 동의하는 시스템. 세계 무역기구 (WTO)는이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다자간 무역 체제 란 무엇인가?
다자간 무역 체제 의미. '다자 체제'의 법적 정의는 MiFID II 지침의 제 4 조 (19)에 의해 규정된다. 이 조항에 따라 '다자 시스템'은 투자 회사 나 시장 운영자에 의해 운영 및 / 또는 관리되는 모든 시스템 또는 시설을 의미하며, 여기에는 여러 제 3 자 매매 거래 이익이 발생합니다.
시애틀에서 WTO 각료회의를 둘러싼 사건은 늦은 시일 내에 각기 다른 선거 구민들이 세계화를 바라 보는 일종의 로르 샤흐 (Rorschach) 테스트가되었다. 사람들과 그룹이 어떻게 다른 그림을 보았지만 그것들과 다른 의미를 갖는지. 많은 개발 도상국 정부는 다자간 무역 체제의 비대칭성에 대해 언급했는데, 일부 다국적 무역 체제의 비대칭성에 대해 언급했는데, 일부 선진국의 협의 사항이 지배적 인 것으로 간주하여 대다수 국민의 진정한 개발 우려를 소홀히했다.
시애틀의 고장은 밀레니엄 개발 목표 MDG 달성을위한 무역의 의의를 논의하고 토론하기 위해 많이 필요한 호흡 공간을위한 기회를 열었습니다.
세계 무역 체제를 둘러싼 논쟁은 무역의 필요성이 아니라 다자간 무역 체제가 인간 개발을 지원하고 육성하는 방식으로 운영 될 수 있는지에 관한 논쟁이다. 개발 도상국의 참여와 실질적인 협상 및 옹호 입장을 강화하고 새로운 세계 무역 체제에 관한 논의와 협상을 강화한다.
현재의 세계 무역 체제의 인간 개발 결과와 UNDP 입장을 포괄적이고 균형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개혁을 제시함으로써 무역이 인간 발전을 촉진하고 빈곤을 줄이기위한 도구가 될 수있게합니다. 실제로, 프로젝트의 헌신에서 중요한 부분은 각자의 독립적 인 권한으로 각 논문을 발표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무역 및 개발에 관한 현재의 논쟁을 널리 알리고 널리 알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틴 코르 (Martin Khor) 이사장의지도하에 말레이시아 제 3 세계 네트워크 (Third World Network)가 작성한이 보고서는 제도적 틀을 특별히 강조하면서 개발 및 개발 도상국의 관점에서 세계 무역 거버넌스를 분석합니다. 이 보고서는 개발의 맥락에서 무역의 역할과 세계 무역 체제를 살펴봄으로써 시작됩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의 세계 무역 체제의 역사적 진화에 대한 유용한 분석을 제공하며, WTO 협상을 통해 세계 무역기구 WTO에 구체화 된 현재의 다자간 무역 체제를 맥락 적으로 분석하고 분석한다.
그런 다음 개발 도상국과 개발 도상국에 대한 이러한 협정의 영향 및 영향을 살펴보고 다자 무역 체제 개선뿐만 아니라 세계 무역 체제의 제도적 및 구조적 개혁을위한 제안을 제시한다. 우리는 독자들이이 논문을 무역 및 개발에 관한 지속적인 토론에 기여하는 것으로 유익하고 유용하다고 생각하기를 바랍니다. 이 보고서는 현재의 시스템과 그 의미를 검토하고 그것을 향상시키기위한 제안을 제시합니다.
개발 도상국에서는 외부 무역이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향한 전반적인 개발 전략의 핵심 요소로 여겨 져야한다. 환경 적 지속 가능성이라는 맥락에서 완전한 고용의 창출, 식량, 건강, 교육 분야의 요구 충족 등이 모든 일에 기여해야합니다. 국제적 수준에서 무역 조건을 개선하고 수출 역량을 향상 시키며 균형을 유지하는 지침과 실질적인 조치를 통해 선진국과 개발 도상국의 필요를 충족시켜야한다.
무엇보다도 무역 정책은 개발 수준에 따라 각국의 특정 조건에 따라 달라져야한다. 모든 경우에 적용 할 수있는 방법은 효과가 없을뿐만 아니라 시행 할 경우 잠재적으로 이익보다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현재 개발 도상국은 두 가지면에서 압박을 받고있다. 수입 자유화 압력은 주류 무역 이론에 기인한다. 이는 주류 무역 이론에 기인한다. 이 이론은 국내 경제의 가격을 낮추고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소비자와 생산자. 그러나 GDP 성장률로 측정 한 무역 자유화와 전반적인 경제 성과간에 직접적인 상관 관계가 없다는 경험적 증거가있다.
또한 수입 자유화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경쟁력 수준, 거시 경제적 안정성, 수출 시장 접근성, 거버넌스 및 인간, 제도적 및 생산적 역량을 포함하여 몇 가지 다른 요인을 다루어야합니다. 수입 조건이 성공하지 못할 정도로 수입이 너무 급속하게 자유화된다면, 산업화가 중단되고, 지역 기업이 폐쇄되고, 많은 국가들이 겪는 일자리 손실과 같은 심각한 부정적인 영향이있을 수있다.
불확실한 수출 수입은 개발 도상국의 수출을 경쟁력있게하기 위해 필요한 물리적 기술적 인프라가 부족하고 교역 조건이 불안정하고 감소하는 결과이다. 개발 도상국의 수출은 주요 제품에 집중되어있어 세계 가격이 지속적으로 하락하여 거래 조건이 악화되었습니다. 따라서 수출 이익의 증가는 부가가치 제조 및 서비스에 대한 수출 부문의 재배치와 동시에 그 부문에서의 경쟁력 강화에 달려있다.
이러한 목표는 선진국, 특히 개발 도상국가가 비교 우위를 가지고있는 부문의 시장에 대한 관세 및 비관세 장벽의 존재로 인해 더욱 방해 받는다. 현재 개발 도상국들은 수출 확대가 불가능 함에도 불구하고 수입을 늘리라는 요구를 받고 있으며 많은 국가들이 무역 적자가 크게 늘어나고있다. 무역 시스템의 진화를 살펴보면 선진국에서는 보통 국내 시장 보호라는 조건 하에서 산업화와 급속한 경제 성장이 일어났다는 것을 보여 주지만 이것이 반드시 보호가 반드시 산업화 또는 성장으로 이어지게 함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GATT와 그 후계자 인 WTO의 역사는 주요 무역 국가들이 개발 도상국이 무역 체제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특정 조치들에 동의하는 것을 어떻게 주저하고 있으며 시스템의 규칙들이 어떻게 이 주요 선수들의 보호주의적인 이해 관계를 수용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구부렸다.
수십 년 동안 농업과 섬유 분야는 선진국의 주장에 따라 정상적인 GATT 규율을 벗어 났고, 우루과이 라운드 이후에도이 부문의 무역 자유화를 알리고 자 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여전히 고도의 보호를 받고있다. 따라서 개발 도상국은 무역 체제로부터 혜택을 얻지 못하고있다.
GATT 전문에 담긴 글로벌 무역 시스템의 목적은 다음과 같다. 보호 수단 메커니즘과 국제 수지 규정은 회원국들이 수입을 제한함으로써 다른 나라들과의 구제 부담을 공유하도록 허용한다. 이 시스템은 또한 일방적 인 무역 제한 조치로부터 보호를 제공하기로되어있다. 분쟁 해결 메커니즘 또한 어떤면에서 상당히 효율적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개발 도상국가들은이를 활용하지 못했고 일부는 특정 패널과 항소기구 결정에 좌절감을 나타냈다. 집행 메커니즘은 보복 조치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부유 한 국가가 가난한 국가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이 시스템은 호혜주의 원칙과 상호 이익 원칙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이러한 다양성과 불평등 한 역량을 갖춘 국가로 구성된 시스템에 부적합한 몇 가지 중요한 방법이 있습니다.
개발 도상국은 WTO 시스템에 몇 가지 유형의 문제에 직면 해있다. 첫째, 시스템의 구조적 특징 중 일부와 기존 계약 중 많은 부분이 자신의 이익과 불균형을 낳습니다. 둘째, 개발 도상국에 대한 기대 이익이 실현되지 않았고, 주요한 이유는 선진국이 자신의 약속을 이행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셋째, 개발 도상국은 규칙에 따라 의무를 이행하려고 시도 할 때 문제가있다. 다섯째, 의사 결정 과정이 투명하거나 공정하지 못하여 개도국이 적절하게 참여하거나 조직의 의사 결정, 특히 각료회의에서 의사 결정을 반영하는 것을 어렵게 만든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개발 단계별로 각기 다른 범주의 회원들의 다양한 역량을 효과적으로 고려하여 결과가 공평한 혜택 분배가 될 수있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상호주의에 기반을 둔 구조의 부적절 함을 감안할 때 WTO 체제에서 개발 도상국의 장애를 보완하기위한 구조적 변화와 전반적인 불균형 문제를 시정하기위한 구조적 개선이 있어야한다. 개발 도상국이 선진국에 비해 낮은 수준의 의무를 수행한다는 것이 공식적으로 받아 들여 져야한다.
따라서 개발 도상국에 대한 차별적이고보다 유리한 대우는 의무 수준에 적용되어야하며 현재 일반적으로 그러 하듯이 더 긴 이행 기간에 국한되지 않아야한다. 개발 도상국은 기술 개발과 생산 및 수출 다변화를 지원하는 정책이나 조치를 포기하거나 삼가야한다. 선진국은 개발 도상국에서의 수입을 장려하기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취해야한다.
개발 도상국은 특정 부문의 성장을 역동적 인 프로세스로 지원할 수 있도록 무역 정책 수단을 세밀하게 조정해야하며 따라서 관세를 높이거나 줄이는 데 유연성이 필요하다는 점을 인식해야합니다.
결합 된 수준을 넘어서서 관세를 인상하는 현재 절차는 매우 번거롭고 더 원활하고 쉽게 이루어져야합니다. 유아 산업 목적을 위해, 국가는 산업의 설립을 장려하기 위해 제한된 기간 동안 관세를 인상 할 수 있어야한다. 이 부문들은 개발 도상국의 수출 업체들에게 중요하며 선진국들의 수입 제한이나 장벽에 직면 해있다.
텍스타일의 경우,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선진국들이 1 월까지 10 년 동안 점진적으로 쿼터를 단계적으로 폐지하기로 동의했지만, 7 년의 시행 후에도 쿼터의 대부분을 유지했다. 이것은 선진국이 최종 기한을 지킬 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 그들은 예를 들어 진정한 자유화를 가속화함으로써 예 약된 시간에 약속을 지키려고하는 행위와 말 모두에 확신을 주어야한다.
국제 섬유 의류 국 ITCB는 특정 쿼터 한도 이하의 제품 수입의 최소 50 %가 1 월 1 일까지 자유화되어야한다고 제안했다. 농업의 경우 농업 AoA에 관한 WTO 협정은 시장 접근, 국내 지원 및 수출 보조금, 선진국은 보호를 줄이길 기대했다. 실제로 선진국은 높은 수준의 보호를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 제품에서 매우 높은 관세를 부과합니다. 따라서 필요한 36 % 감축 후에도 엄청나게 높습니다.
국내 지원 또한 매우 높게 유지되었습니다. 실제로 OECD 국가의 국내 보조금 총액은 보조금의 허용 된 유형이 증가함에 따라 징계 대상 보조금의 감소를 상쇄하는 것보다 실질적으로 증가했다.
선진국의 수출 보조금 예산도 36 % 줄여야한다. 한편, 개발 도상국들은 심각한 구현 문제에 직면 해있다. 그들은 비 관세 통제를 철폐하고이를 관세로 전환해야했다.
많은 국가는 구조 조정 하에서의 감축으로 인해 농업 관세가 낮아지고 LDCs는 점진적으로 한계 세율을 낮출 것으로 예상된다.
개발 도상국은 재정적 제약으로 인해 국내 보조금이 낮았으며, LDC는이 수준을 초과하는 경우 LDC가이를 축소해야한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최저 수준을 넘어서서 인상 할 수 없다. 수입과의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많은 개발 도상국의 소규모 농장 부문이 위협을 받고 식량 불안정에 대한 두려움이 커졌습니다.
14 개 개발 도상국의 FAO 연구에 따르면 농업 부문의 자유화는 식료품 수입 증가, 경쟁이 치열한 수입품의 현지 생산 감소, 농장 및 농산물의 통합에 대한 일반적인 추세로 이어졌다. 농장 노동력의 이동.
대신, 이들 국가에 대한 식량 원조가 크게 감소했으며 증가하는 식량 비용을 충당 할 수있는 능력이 떨어졌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바로 잡기 위해서는 선진국의 국내 및 수출 보조금 및 농업의 관세율을 대폭 낮추어야한다.
한편, 개발 도상국은 식량 안보, 농촌 생활 보장 및 빈곤 퇴치에 대한 유연성을 허용해야한다.
개발 도상국에서의 국내 소비를위한 식량 생산과 소규모 및 비상업적 인 농민의 제품 생산은 수입 자유화 및 국내 보조금의 AoA 규율에서 면제되어야한다.
또한, 이들 국가는 관세 적용 여부와 관계없이 특별 안전 장치 메커니즘을 사용할 수 있어야한다. 순수 식품 수입국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위한 합의가 있어야합니다. 보조금 처리에는 불균형이 있습니다. 선진국에서 주로 사용하는 보조금 e. 후자와 같은 보조금은 무역 왜곡이 아닌 발전의 수단으로 인식되어야하며 상계 관세 및 다른 형태의 반발 행위로부터 면제되어야한다.
국제 표준은 무역 장벽 및 위생 및 식물 위생 조치에 관한 협약에 따라 국가가 취할 수있는 허용 조치를 결정할 때 사용됩니다. 따라서 개발 도상국의 상황에 적절하게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표준이 설정되며 이는 시장 접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개발 도상국은 표준 제정에 완전히 참여하도록 지원되어야한다.
최소 수의 개발 도상국가가이 프로세스에 참여할 수 있었던 경우에만 새로운 기준을 설정할 수있는 규칙이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운영 방법과 몇 가지 새로운 결정으로 인해이 조항은 효과가 떨어지며 시스템의 불균형을 줄이기위한 중요한 도구가 거의 작동하지 않게되었습니다. IMF는 불안정하고 불확실한 단기 흐름을 포함한다. e. 따라서 BOP 문제가 존재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현재의 기준은 잘못되었습니다.
또한 분쟁에 대한 최근의 결정은 개발 도상국이 직접 수입 통제 조치보다 관세 형 조치에 우선권을 부여하도록 요구하고있다. 이로 인해 개발 도상국이 문제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처리 할 수있는 역량이 축소되었습니다. 또한 BOP 문제의 존재 여부에 대한 결정은 IMF 보고서를 입력으로 만 사용하는 수지 균형위원회의 권고에 따라 총회에서해야한다.
일시적인 BOP 문제를 다루기 위해 고안된 현행 규칙은 구조적 BOP 문제에 대한 완화를 제공하는 새로운 규칙으로 보완되어야합니다. 선진국의 서비스 기업은 개발 도상국의 서비스 기업보다 훨씬 많은 역량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GATS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에 따른 서비스의 자유화는 주로 전자 혜택을 받았다.
개발 도상국의 기업은 일반적으로 선진국 시장의 자유화 혜택을받을 수있는 공급 능력이 부족합니다. 개발 도상국이 노동의 이동과 같은 이점을 갖는 지역에서는 선진국들이 자유화를 수행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 개발 도상국이 GATS 하에서보다 적은 수의 부문과 거래를 자유화 할 수는 있지만 이것이 어떻게 운영 될지는 명시하지 않았다. 금융 서비스에 관한 협상은 선진국이 개발 도상국에서의 약속을 더 높게 요구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서비스 교역에 대한 적절한 자료가 부족하여 GATS 및 서비스 자유화의 전체로서 국가 및 개발 도상국에 대한 손익 측면에서 효과를 평가하기가 어렵다.
개발 도상국의 다른 문제로는 선진 시장에 대한 공급 제한과 서비스 수출 장벽, GATS의 기본 아키텍처를 변경하려는 선진국의 시도에서 직면 한 문제 등이 있습니다. 또한 GATS가 대중에게 사회 서비스 제공 및 접근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우려가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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